본문 바로가기
물품 정보/공구 관련(디월트, 밀워키, 보쉬 등)

밀워키 캠핑용 박스 구매 추천

by 부지런한 홍깨비 2022. 7. 1.
반응형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날씨가 무지하게 덥네요. ㅋ

이럴 때 이것저것 챙겨서 계곡으로 고기 구워

먹으러 가면 정말 좋죠? ^^

오늘은 그때! 필요한 캠핑박스로 사용할 수 있는

밀워키 오픈형 박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위의 사진과 같이 전체적으로 붉은색 박스입니다.

전면에는 흰색 글씨로 "밀워키 팩아웃"이라고 깔끔하게 프린팅이 되어있습니다.


저는 공구를 대부분 디월트를 사용하면서 일부 공구함도 검은색의 디월트를 사용했는데 요즘 밀워키의 빨간색 공구함에 계속 눈이 가네요 ㅋㅋ

박스에는 밀워키에서 공구 브랜드로 출시하고 있는 팩아웃의 여러 제품을 설명해놓았네요.

위에는 간략하게 오픈형 박스의 간단 SPEC입니다.

상품명에 "사과박스"라고 명기가 되어있는데 웃음이 나오네요.~~ 설명하는 센스가 수준급

치수 관련하여 나와있는데 실제로 내측 길이가 안 나와 있어 직접 줄자를 사용하여 측정해 보았습니다.



가로 415mm
세로 335mm
깊이 230mm 입니다.
박스의 두께가 보통 20~30mm 정도 되는 게 정말 튼튼함이 느껴집니다.

박스 아래에는 팩아웃들끼리 상하 조립을 할 수 있는 돌기가 나와 있습니다.

일전에 15리터 아이스 박스 소개할 때 하부에 6개의 돌기가 있었는데 이 박스 제품은 사이즈가 있어 12개가 있네요.

그리고 분리할 때 사용하는 "해제 고리"도 검은색으로 가로 측에 있습니다.

세로 방향 양쪽에 손잡이가 위치해 있는데 손잡이 파지시 도톰한 게 장시간 혹은 무거운 것을 들어도 손이 덜 아프게 굵게 제작이 되었습니다.

여기서 한 가지, 박스의 무게 대비 휨이나 충격에 강하게 박스 테두리에 보강을 많이 했습니다. 이거 좋은 듯요.

먼지가 좀 많이 낄 거 같기는 하지만 ㅋㅋㅋ



그리고 바닥 이외에 벽에 수평하게 걸 수 있게 후면에도 돌기가 나와 있습니다.

나만에 작업장 만들 때 수평으로 간격을 주고 위아래로 적입을 한다거나 일열 옆으로 쫙~~ 설치하면 작업장 분위기 납니다.

측면 거치 시에는 별도 거치할 수 있는 브래킷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위에서 아래로 끼워서 거는 타입으로 분야별로 필요 공구를 넣어놓으시면 필요신 위로 들어서 박스채 가지고 나가시면 좋습니다.

제 소원이 시내 주택에 살면서 나만의 작업장? 놀이방?을 갖는 건데 박스를 보니 꼭 하고 싶네요. ㅜㅜ

아파트 펜트리 공간에 놓는데 영~~~ 폼이 안 나네요^^ --> 괜히 잡동사니 같은 기분? ^^



다시 한번 오픈박스 사진을 올렸는데 겉표면은 적색 무광입니다. ^^ 무광이 멋있습니다.


공구가 디월트라 밀워키 박스에 복관하기는 그렇고^^ 솔직히 디자인을 보고 구매한 박스라 캠핑이나 놀러 갈 때 쓸 생각입니다.

시간이 되면 상부는 나무로 상판을 만들어 집이나 야외에서 테이블로 써도 이쁠듯합니다.
--> 이거 만들게되면 제작하는 것도 공유드리겠습니다.


요즘 디월트 팩 아웃 제품이 너무 이뻐서 자꾸 충동구매를 하게 되는데 가격적인 부분에서는 부담이 되지만

제품을 받으면 기분이 좋네요.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한번 참고하셔서 구매해보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정말 "부지런한 홍깨비"를 춤추게 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