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품 정보/공구 관련(디월트, 밀워키, 보쉬 등)

디월트 자외선 차단 팔토시 쿨토시 추천

by 부지런한 홍깨비 2022. 6. 21.
반응형

디월트 자외선 차단 팔토시 쿨토시 추천


안녕하십니까."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이번에는 여름에 필수품인 쿨토시 중 공구명가인 디월트에서 출시한 아쿠아 쿨토시에 대하여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우선 색상은 아래와 같이 블랙, 네이비, 차콜, 화이트로 총 4개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업을 위하여 구매하시는거면 어두운 계열, 일상 생활에 착용하시는거면 화이트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사이즈는 FREE로 위와 같이 1개 치수로 판매를 합니다.

아래에 사진을 보면 알수 있는데 어린이들도 착용가능합니다. ▼▼▼▼▼▼ 아래 확인~


겉포장은 아래와 같이 종이 상자에 제품의 일부만 보이게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저는 일상에 사용할려고 화이트를 구매 했습니다.


상자를 열면 비닐 포장과 함께 1SET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포장에서 바로 꺼냈는데 시원한 감촉이 바로 느껴지네요.

▶ 소재가 나일론(아쿠아 X) 88% + 폴리우레탄 12%입니다.


아래 기능 설명과 같이

 

1. 자외선 차단으로 피부보호
2. 재봉선을 없앤 무봉제 타입으로 편안한 착용감.
3. 우수한 냉감성과 흡습속건 기능으로 땀 흡수가 빠름.

반응형



아래 사진은 착용했을때 사진입니다.

저는 팔뚝이 좀 굵어서 착용시에 쪼이거나 나중에 자리가 남으면서 간지럽고 그럴줄 알았는데

착용시 불편한 곳이 없었습니다. 무봉제라 더욱 그런거 같네요.



다음은 어린이 착용 사진인데 팔뚝이 매우 가는데도 움직임에도 흘러내림이 없네요.

팔뚝쪽 끝단이 쫀쫀한게 보이실겁니다.

착용하고 자전거를 타고 다녔는데 어디 눌리거나 불편한데가 없다고 하네요.

위 사진과 같이 손 쪽은 좀 헐렁하니 편안했습니다.

애들은 쪼이는걸 안 좋아하는데 디월트 쿨토시는 이런 자녀들한테 딱 좋은 쿨토시인거 같네요.

저은 오프라인으로 8,000원/개당에 구매하였는데 인터넷 구매하면 5,000원 초반대에도 가능하네요(택배비 제외)

쿨토시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구매해 뜨거운 여름 잘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