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품 정보/일반 물품

캠핑버너 이소가스 스토브 개봉기

by 부지런한 홍깨비 2021. 12. 8.
반응형

캠핑버너 이소가스 스토브 개봉기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

시간이 좀~~~많이 지난 제품인데 사용하면서 너무 좋다고 느낀 제품입니다.

일전에도 이제품의 너무 강한 화염으로 인해 개선하는 방법을 설명드렸는데,,,,, 바로 강력화염입니다.

제가 구매한게 19년도니까 ... ...3년차에 접어드는 제품이네요.

위 사진은 올해 8월정도에 영덕으로 간단하게 차박가서 간단한 아침 해먹은 사진인데 불이 세니

음식 조리시에도 빨리되고 빨리하니 더 맛있는거 같네요^^

그럼 간단한 개봉기에 대해서 올려볼께요.



1. 구매한 곳을 알리였던거 같아요. 구매 내역보니 19년 9월에 구매했네요.

이때 환율로 약 58,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이때만 하더라도 이런 스토브는 국내에서 파는 곳이 별로 없었어요.

국내 제품으로는 그때 한 20만원정도 했던거 같아요.




2. 구성품은 아래 사진이 다입니다. ㅋㅋㅋ

구성품: 스토브 본체 1개와 전용 케이스 1개 ▶ 간단하죠?




3. 간단한 스펙은 아래에 표를 보시면 될듯합니다.

제품이 접히는 형태라서 이동시에는 그렇게 크지 않고 무게도 괜찮습니다.

위 SPEC 복사한건데 전원의 정체를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반응형


4. 한번 펼쳐보겠습니다.

위 좌측 사진과 같이 위에 받침(빨간색 화살표)이 접혀있어야 아래 다리(파란색 화살표)가 펴집니다.

그리고 다리를 펴면 우측 사진고 같이 똑딱이(?)같은게 튀어 나오면서 다리가 오므라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5. 다리를 펴고 위 받침을 펴면 강력화염의 불꽃이 나오는 화구가 보입니다.

딱 봐도 강하게 생겼습니다.

마치 로켓의 화염 분출구 같이 생겼네요 ^^





6. 화구 바로 아래에는 점화를 해주는 장치가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안쪽으로 들어가 있다가 사용시 빼주면 원형으로 스윙되면서 나옵니다.




반응형

7. 다음은 가스 연결구와 강약 조절 밸브가 있습니다.

빨간색 화살표: 이소가스 삽입구
파란색 화살표: 화력 조절 밸브

이소가스를 시계 방향으로 돌려주시면 조립이 됩니다.





8. 가스를 조립 후 화력 조절 밸브를 살짝 연 상태에서 점화 스위치의 빨간색 버튼을 누르면
점화가 됩니다.

파란색 불꽃이 이쁘네요.

화력 조절 밸브를 돌려서 화력을 강하게 하거나 줄일때 반응이 좀 더디니 천천히 조절해주세요.




반응형

9. 마지막으로 이소가스 사용시 열결부를 위쪽으로 보게하면 연소가 잘 안됩니다.

그래서 강력화염 자체 하부에 이소가스를 역방향으로 결합되게 되어있습니다.

일전에 제가 쓴글중에 강력화염 열화상카메라로 찍은게 있는데 가스까지는 열이 전달 안되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요즘 캠핑 다니시는 분들이 많아서 자리 잡기가 힘든데 저도 언능 가서 강력화염에 맛난 요리 해먹고 싶네요.

화력이 좋아 요리도 빨리되고 좋은데...

단점이 딱 2가지 있습니다.

첫번째: 불이 너무 집중되어서 큰 그리들 같은데 사용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요.
└ 이건 숯받침대로 어느정도 해결이 가능.
두번째: 불소리가 넘 큼니다. ㅋㅋ 화염이 강력한 만큼 소리도 크네요.





제가 구매한지 3년정도 된거라 요즘 더 좋은게 나왔을수도 있지만 아직까지 잘사용하는 제품인만큰

구매 추천드립니다.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바랍니다.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아래 해당 영상도 올려드리니 참고하세요~~~^^



https://youtu.be/b9j-puQE_dM

 

반응형

댓글